본문 바로가기

한국/경상도

센텀시티 나들이(시립미술관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시립미술관에 "모네에서 피카소까지" 전시회를 하고 있었군요...
오늘은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를 보기로 해서 그냥 지나가기만 했네요
그래서 내일 오전에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오호 오늘 22일 부터 프레타포르테부산컬렉션도 잡혀있네요
이때 시간이 허락하면 들려야겠어요... 아니.. 없는 시간도 만들어야할까요 ㅎㅎ

벡스코 내부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신세계백화점이랑 롯데백화점이 붙어있지요

롯데백화점의 지하 입구

얼핏 보면 이쁘고 좋아보이긴 한데 그닥 편하지는 않은 의자입니다.. ㅎㅎ

롯대백화점이 상징이지요 ^^;

신세계백화점의 지하출입구는 공을 많이 들이긴 했는데 뭔가 좀....
그래도 여기보다가 롯데백화점 출입구를 보면 성의 없어보입니다...
결론은 롯데보다는 나은데...흠......

동아리 어쩌고에서 공연하더군요